케이티 고객센터 업무별 전화번호, 상담시간 등 알아보기 (KT고객센터) 본문
오늘 함께 알아볼 주제는 KT 고객센터에요. KT는 집전화, TV, 인터넷, 핸드폰 등 정말이지 실생활에 밀접한 관계가 많아요. 그래서 그렇겠지만, KT 상품을 쓰다보면 가끔 불편한 일도 생기게 되고, 그럴때면 고객센터의 힘을 빌려야 할때도 종종 발생하게 되는 것 같아요. 그래서 오늘은 KT 고객센터 상담방법에 대해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려 해요.
인터넷으로 'KT고객센터'를 검색해 보시면, 가장 먼저 전화번호 114 또는 100을 찾게 될 거에요. 물론 가장 대표번호는 114가 맞지만, 사실 KT 고객센터는 목적에 따라 전화번호가 세분화되어 있어, 해당 목적에 맞는 전화번호로 연락을 하시면 조금 더 빠른 상담을 받을수가 있어요. 예를들면, 모바일이나 홈상품 고객센터의 경우 080-080-1618에 전화하시면 되고, 서비스 고객센터는 상품에 따라 아래 사진에 맞게 연락하실 수 있어요.
다만, KT 상담사 연결가능한 시간은 평일 09:00~18:00 까지이고, 토요일은 09:00~13:00 까지에요. (일요일/공휴일은 연결이 불가능해요). 다만, 핸드폰 분실정지나 홈상품 고장신고는 매일 24시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.